병원 안내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세요. 리앤아이산부인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리앤아이 산부인과는 인천지역 최고의 여성전문병원으로서 임신, 출산을 포함한 여성과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며 지역의료에 기여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리앤아이 산부인과는 좀 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화된 진료과목과 최첨단 의료 시설을 도입하였습니다.

산과분야에서는 정밀초음파 시행으로 태아안녕에 대해 더욱 더 세밀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충분한 수의 가족분만실을 개설하여 아기 탄생의 소중한 시간을 온 가족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부인과 분야에서는 서울 아산병원 출신 부인과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된 부인과 센터를 개설하여 타병원과 차별화된 다양한 복강경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리앤아이에서 특별한 첫 교감의 순간을 선물해 드릴 감동분만센터와 감동분만을 위한 산모문화센타 운영 중에 있으며, 차별화된 산후조리원과 비만피부관리시스템까지 여성의 포괄적인 건강과 행복을 책임질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전자 차트 및 각종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 및 진단기구를 도입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희 리앤아이 산부인과 의료진과 직원들은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따뜻한 이웃처럼 늘 함께 하겠습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병원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만족을 드리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앤아이산부인과 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