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센터

아이소망센터 소개

아이소망센터 소개

아이소망센터 소개

 

안녕하세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축복된 순간인 임신과 분만을 축하드립니다.

불임이란 아기를 영원히 가질 수 없는 상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아기를 쉽게 가지지 못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피임을 하지않고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지속했음에도 불구하고 1년 이내에 임신이 되지 않는 상태 또는 임신을 지속하지 못하고 중도에 실패하는 경우를 불임이라 정의합니다.

이러한 정의를 기준으로 한다면 불임 (실제로는 난임)의 발생 빈도는 10~15% 가량이 되기 때문에 이는 어느 부부에게나 생길 수 있는 드물지 않은 문제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통계상의 내용일 뿐, 막상 난임 진단을 받는 부부가 느끼는 감정은 그렇지 않습니다. 주위를 보면 누구나 쉽게 임신이 되는 것 같은데 유독 본인들에게만 이런 일이 생긴 것 같다는 당혹감과 혹시 영영 아기를 가질 수 없을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그리고 부모님들에게 대한 죄송한 감정 등으로 인해서 일상적인 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리앤아이 아이소망센터에서는 이런 난임 부부가 겪게 되는 어려움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아기의 탄생의 기쁨을 같이하고자 합니다. 리앤아이 아이소망 센터 연구진들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최선의 치료와 시술법을 제시하여 임신과 출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리앤아이 아이소망센터 올림